안녕하세요
지난 6월부터 오정 레포츠센터를 다니고 있는 회원입니다.
짧지 않은 수영 경력에 타 지역에서 그리고 여러 동호회와 훈련 팀 등에서 수영을 배웠습니다.
여러 강사님들을 만나봤지만
사실 이런 공립 시설에서는 열정 있으신 분을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선생님들의 문제보다 회원 님들의 반응이나 열정 등 환경적 요인이 다소 작용할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열정 있고 실력 있으신 강사님들이 계신데
김태휘 강사님이 바로 그런 분이십니다.
우선 프로그램이 너무 좋습니다.
너무 좋아서 월수금만 등록했다가 지난 달부터는 화목도 추가로 등록하여 다니고 있는데,
월화수목금 하루도 중복되는 프로그램이 없으며 연계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짜주셔서 회원들의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매일 준비운동-메인-쿨다운 프로그램을 짜오시는데,
프로그램 내용 또한 너무 좋고(자세교정에 특히 좋으며 해당 반에 적합한 내용) 늘 왜 이 드릴이나 동작을 해야 하는 지를 꼭 설명을 해주시기에 힘들 때에도 참고 하게 됩니다.
또한 운동량도 해당 반에 적합한 운동량으로 너무 모자라지도 너무 과하지도 않습니다.
연수반 인 만큼 운동량, 교정, 턴 등 여러가지 다양하게 배울 수 있으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게다가 일대 다수 회원으로 사실상 피드백을 주기가 정말 어려운데, 김태휘 강사님께서는 늘 회원님들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가 중간에 단체 피드백은 물론이고 개인 피드백까지 주십니다.
그리고 잘 못하거나 질문을 하는 회원이 있으면, 강습이 끝나고 쉬는 시간에 본인 쉴 시간을 포기하고 더 가르쳐주시는 열정이 있습니다.
항상 친절하기까지 하셔서 매일 새벽 강습이 기다려집니다.
아쉽게도 다음 달에 다른 반으로 가게 되어 더 이상 강습은 못 받겠지만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런 훌륭한 선생님을 강사로 채용하신 오정 레포츠센터에도 감사드립니다.
(성함이 맞는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홈피에는 김*휘로만 표기되어 있어서...이 게시판에서 찾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