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사전정보공개
시민이 신뢰하는 지속가능한 BEST 공기업

사전정보공개

일반행정 고객서비스

작성자
김은영
등록일자
2021년 7월 20일 17시 48분 7초
조회
387
세부항목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시기
1월
주기
매년
담당부서
미래전략팀

부천도시공사에서는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매년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사업장별로 평가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개하고 있습니다.


2022년도 종합만족도 점수 : 90.6점    *2021, 2022. 결과보고서는 용량상의 이유로 일부 발췌하였으며, 정보공개청구 시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1년도 종합만족도 점수 : 88.5점   

2020년도 종합만족도 점수 : 88.5

2019년도 종합만족도 점수 : 87.8

2018년도 종합만족도 점수 : 84.7


*세부 조사결과보고서 첨부




담당자 및 연락처 : 한종환 / 032-340-0723

  1. PDF 파일 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 Size : 1.09MB , Down : 200 ] 미리보기 다운로드
  2. PDF 파일 201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 Size : 1.81MB , Down : 157 ] 미리보기 다운로드
  3. PDF 파일 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 Size : 1.19MB , Down : 142 ] 미리보기 다운로드
  4. PDF 파일 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일부 발췌).pdf [ Size : 2.74MB , Down : 119 ] 미리보기 다운로드
  5. PDF 파일 (부천도시공사) 2022.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pdf [ Size : 1.71MB , Down : 61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